2017년 추석 연휴 고객지원 휴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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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7년 추석 연휴 고객지원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주)그로우시스템입니다.

2017년 추석 연휴 기간동안은 고객지원 업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 휴무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간 : 2017년 09월 30일 ~ 2017년 10월 09일 (10일간, 10월 2일 임시공휴일 포함)

해당 기간동안 일반적인 고객지원 업무는 중단되지만 IDC관제 업무는 중단되지 않으며

비상상황에서 연락 가능한 연락망은 가입 고객님에게 메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임시공휴일과 한글날 등의 휴일이 겹쳐 10일이라는 긴 연휴가 되었습니다.

이런 긴 기간동안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저희 (주)그로우시스템 임직원들은 더욱 세심하게 고객님들의 시스템을 관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주)그로우시스템 원문 보기 ]